여기어때, ‘근거리 해외여행’ 사업 힘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Immen 댓글 0건 조회 334회 작성일 22-10-26본문
"국내여행 가듯 가볍게 해외여행을 갈 수 있도록 만드는 것. 여기어때가 제공하는 해외여행 서비스의 핵심가치는 명확하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26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해외여행 서비스의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회사는 '국내가듯 해외어때'를 주제로 상품 범주를 해외까지 확장하고,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우리나라의 모든 여행 수요를 해결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는 청사진을 그렸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여기어때의 핵심 고객층인 MZ 세대가 원하는 가볍고, 즉흥적인 자유로운 해외여행이 서비스의 핵심"이라며 "국내 여행 부문에서 증명한 상품, 마케팅, 고객 서비스 역량으로 차별화한 해외여행 상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